문자 보내
뉴스

회사 소식 암석 드릴링 장비의 개발 트랜드는 유압식 착암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인증
중국 Xi'an Huizhong Mechanical Equipment Co., Ltd. 인증
중국 Xi'an Huizhong Mechanical Equipment Co., Ltd. 인증
고객 검토
판매자가 정보에 적시에 응답하고 제품 품질이 좋고 가격이 적당합니다.

—— 선물

이 회사는 모든 범위의 착암기 액세서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내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 다니엘

제가 지금 온라인 채팅 해요
회사 뉴스
암석 드릴링 장비의 개발 트랜드는 유압식 착암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암석 드릴링 장비의 개발 트랜드는 유압식 착암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암석 드릴링 장비의 개발 트랜드는 유압식 착암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현대 굴착 장치와 진보적 발파 기술은 터널링 주기에서 드릴링 공정 시간을 줄이는 것에게 핵심입니다. 유압식 착암기의 성능이 공기압형 착암기의 그것 보다 더 낫는다는 것을 실행은 증명했으며, 그것이 또한 의미 심장하게 에너지를 절약할 뿐만 아니라, 작업 환경을 개선합니다. simbah252 수력 채광 굴착 장치는 수직 팬-형상이거나 고리 모양 남포 구멍을 꿰뚫기 위해 주로 지하 광산 움푹 들어가게 마이닝을 위해 사용되고, 수직 방향에서 1.5m의 간격으로 평행한 남포 구멍을 꿰뚫을 수 있습니다. 굴착 장치는 로드 암석 드릴링을 연결시키는 매체 심 공을 위해 가장 적당한 진보적 유압식 착암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멍 깊이가 30m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1. 굴착 장치를 채굴하는 유압 시스템의 분석

 

굴착 장치의 유압 시스템은 말하자면 굴착 장치, 락 드릴 시스템과 걷기 시스템의 위치 파악 시스템인 그것의 기능과 기능에 따라 3 분할될 수 있습니다. 원칙들과 이러한 3 부분의 특성으로 일한 기능은 아래 상세히 분석되고 설명받습니다.

굴착 장치의 위치 파악 시스템은 주로 전체 차량을 안정시키는 2가지 역할을 하고 굴착 장치가 일하고 있을 때 드릴링 팔을 고칩니다. 전체 시스템의 작동기는 1개 모터와 11 유압원통으로 구성됩니다. 모터는 드릴 팔이 360을 회전시키게 할 수 있으며', 4 피트 실린더가 굴착 장비를 안정시키는 것 역할을 수행하고, 2개의 상부 및 하부 기둥 실린더가 굴착 장비가 드릴링할 때 드릴 팔을 고치는 것 역할을 수행하고, 다른 5개 실린더가 드릴 팔 안정적 피치, 명부를 만들고, 오르락내리락 합니다.

굴착 장치의 위치 파악 시스템은 상대적으로 단순합니다. 유압펌프에 의해 펌핑된 압유는 고압 여과기, 리버싱 밸브 5와 감압 여닫개 6을 통과합니다. 압력이 12mpa로 떨어진 후, 그것은 리버싱 밸브 단체들을 통하여 각각 위치 지정 액츄에이터에 작용합니다. 각각 작동기의 귀환 오일은 리버싱 밸브 단체들을 통하여 오일 탱크에 뒤로 흘러나옵니다.

위치 파악 시스템에서 11 유압원통은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압유는 유압 제어 단방향식 밸브를 통하여 유압원통에서 일 측에 작용합니다. 제어유는 유압 제어 단방향식 밸브와 오일 흐름을 엽니다. 석유 기통 작용이 요구된 위치에 도달한 후, 송유는 중지됩니다 ; 유압 제어 단방향식 밸브의 기능 때문에, 실린더에서 석유는 외부의 힘으로 인해 흘러나오지 않고, 셀프-로킹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부 및 하부 지주 실린더가 확장될 때, 압유는 일방적 감압 여닫개에 의해 2mpa와 7mpa에 감압되고 가난한 위치결정 당연하고 지나치 압력을 야기시키지 않도록, 피스톤과 정밀 위치 조정의 원활한 운영을 보증하기 위해 그리고 나서 피스톤의 바닥에 작용할 것입니다. 굴착 장치의 기계적인 구조는 눈금 보정되고 파괴될 수 있습니다 ; 피스톤 로드가 수축될 때, 귀환 오일은 쾌속 회복을 달성하기 위해 체크 밸브와 리버싱 밸브 7을 통하여 오일 탱크로 돌아갑니다. 위치 파악 시스템의 작동기가 근본적으로 더블-액팅 플런저 실린더이기 때문에, 그것은 민감한 대응, 빠르고 정확한 조치를 특징으로 합니다. 그것이 일하거나 주차하고 있고, 각각 유압원통이 셀프-로킹 밸브를 갖추고 있고, 2 포석 유압원통과 2 작은 측 변동 유압원통의 주입구와 수단이 일방적 드로틀을 갖추고 있는 굴착 장치의 안정을 보장하기 위해 유압원통이 양쪽 방향에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밸브로 조절됩니다. 그것은 진동 없이 안정적일 수 있고 단방향식 밸브를 통해 귀환하는 유가의 저항이 작습니다.

또한 견인 방식으로 알려진 걷기 시스템이 수력 원동기, 조향 실린더, 브레이크 실린더와 유압 밸브로 구성됩니다. 워킹, 안내와 차량의 제동은 걷기 시스템에 의해 완료됩니다. 펌프장이 모터스에 의해 가동되기 때문에, 도보 거리는 연결한 케이블의 길이를 초과할 수 없고 장거리 워킹이 단지 다른 자동차에 의해 가동될 수 있습니다. 압유 설명서 리버싱 밸브 10은 밸브 9와 시퀀스 밸브 8을 규제하여 바이패스형 속도를 통해 밸브 군 5에게 접근합니다. 리버싱 밸브 7은 제어유를 밸브 군 5에서 리버싱 밸브 측에게 보내고 회로가 형성되는 주급유관에서 압유가 걸어다니거나 회전한 것 완료하기 위해 현대자동차 전환 또는 실린더 행위를 만듭니다. 조절판 3과 조절판 4는 펌프장이 워킹을 운전할 때 폐쇄 위치로 변환되어야하고 스톱 상태가 적소에 있고 조향 실린더와 수력 원동기가 안내와 워킹 태스크를 완료하기 위해 움직일 수 있습니다 ; 트레일러가 견인될 때, 조절판 3과 조절판 4는 연결됩니다. 조향 실린더와 수력 원동기와 전개 전폐용 밸브는 폐 회로를 형성하고 사후 조치가 트레일러가 견인될 때 완료됩니다. 락 드릴링 공정 동안, 전개 전폐용 밸브 3과 전개 전폐용 밸브 4는 오조작과 장비 고장을 회피하기 위해 연결되어야 합니다.

속도 조절 밸브 9는 조향 실린더의 주행속도를 조정할 수 있게 합니다. 밸브 군 5는 수력 리버싱 밸브와 일방적 시퀀스 밸브로 구성됩니다. 부하압력이 28mpa까지 시퀀스 밸브의 설정값을 초과할 때, 압유는 작동기를 보호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시퀀스 밸브를 통하여 언로딩됩니다.

차별적 감압 여닫개 11의 기능은 제어 유압을 3mpa에 두는 것입니다. 일방적 시퀀스 밸브 8은 시퀀스 밸브가 어떤 경우라도 켜질 수 있다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2 모드, 외부 제어와 내부 제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속도 조절 밸브 6은 리버싱 밸브 7의 양쪽 끝에 제어유 회로에 설치되어서, 제어 오일 흐름이 변동 없이 안정적이고 리버싱 밸브 7이 굴착 장치의 기동 속도가 안정적이고 어떤 도약이 없도록, 영향 없이 안정적이라고 보장합니다.

락 드릴 시스템은 실제 암석 드릴링 조건의 필요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회전, 영향과 추진 조치를 완료하기 위해 굴착 장치의 착암기를 지원합니다.

로터리 펌프 2에 의해 제공된 압유는 회전식 회로의 리버싱 밸브 17을 통하여 오일 흐름을 착암기의 회전 모터로 이끌고, 회로를 형성하기 위해 냉각기와 필터를 통하여 오일 탱크로 돌아갑니다.

충격 펌프 3은 충격, 위치설정, 추진과 견인 회로를 위해 사용됩니다. 열펌프는 압력 보정 성능을 가지고 있고, 회로를 보호하기 위해 안전판 7으로 28mpa에 기조정됩니다. 부분적으로 감압 여닫개 20에 영향 펌프 3 흐름 부분적으로 영향 리버싱 밸브 15에와 거기로부터의 석유는 추진기, 위치 결정 장치와 드릴 파이프 자리에 감압 여닫개 20을 통하여 수단이 있습니다.

쇼크 오일은 리버싱 밸브 15를 통하여 쇼크 기계로 흐릅니다. 높은 충격 압력은 밸브가 R 지위로 이동될 때 획득됩니다. 셔틀 밸브 8은 리버싱 밸브 15를 통한 탱크로 되돌아가는 흘러나오는 것에서의 오일을 방지합니다 ; 1곳 위치로 이동될 때, 낮은 서지 압력은 석유가 제한자 11을 통과한 것처럼 리버싱 밸브 15가 획득됩니다. 압력은 압력계 9에 나타냅니다 . 쇼크 회로의 귀환 오일은 회로를 형성하기 위해 냉각기와 필터를 통한 탱크에 되돌려 보내집니다.

더 홀, 연결봉과 암석 드릴링을 열 때 다른 설정 속도를 획득하기 위해, 시스템이 안전 밸브와 리버싱 밸브 21을 갖추고 있다고, 이러한 안전 밸브는 3 스러스트 압력을 획득하기 위해 감압 여닫개 20을 제어합니다.

추진 눈을 뜰 때 : 눈을 뜰 때, 추진 속도와 압력은 제한되어야 합니다. 리버싱 밸브 21을 통하여, 안전 밸브 23 제어 2 mpa에서의 추진 압력과 리버싱 밸브 14가 밸브 12a, 이로써 추진기를 규제하여 속도를 통한 오일 흐름을 만든다고 규정하기 위한 감압 여닫개 20이 저속도에 추진되고 밸브 10이 익숙한 반전이 추진기의 동작 방향을 제어합니다.

암석 드릴링 동안 추진 : 암석 드릴링 동안, 안전 밸브 24는 리버싱 밸브 21을 통하여 7 mpa에서의 추진 압력을 제공하기 위해 감압 여닫개 20을 제어합니다. 이 시각에, 밸브 14는 작동하지 않고 따라서 석유가 실제 관통 속도에 요구된 석유의 양을 받는 완전히 열린 석유가 속성 제어 분사기들로 끊임없이 흐르는다는 것을 있는 유량조정밸브 12b를 통과합니다. 암석 드릴링 동안 공동에 뚫는 것과 같은 밸브 5를 규제하는 속도는 추진기에서 오일 리턴을 제한함으로써 속도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추진은 드릴을 연결시키고 언로딩시키고 운영할 때 내보내세요 : 연료봉을 연결시키고 언로딩시키는 것 리버싱 밸브 16과 리버싱 밸브 21에 의해 제어되는 드릴 파이프의 고속 전진과 뒤처지는 사전은 감압 여닫개 20이 제공한 안전 밸브 25 제어를 14mpa에서의 추진 압력으로 만들고 공기 밸브의 C가 추진 실린더의 포워드와 후방 이동을 실현하기 위한 리버싱 밸브 16 움직임을 만들기 위한 공기 압력 신호를 줍니다 ; 로드, 앞쪽이고 뒤처지는 추진 속도와 회전 속도와 나사산을 연결시키고 언로딩시킬 때. 속도에게 어울리세요. 밸브 14는 일하지 않습니다, 밸브 10은 로드는 로드가 언로딩되는 비에 연결되고, 적당한 위치에 있는 F에 적당한 위치에 있습니다. 4가지 편도는 정류기로서의 4가지 행위를 밸브를 달고 밸브 12를 규제하는 유동 속도가 드릴 파이프의 스레드와 일치하기 위해 추진 속도를 조정합니다.

접착 방지 장치 : 그것은 결함 또는 공동과 돌을 꿰뚫을 때 드릴 파이프와 드릴 비트의 찔리는 더 리스크를 즐이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드릴 비트 또는 드릴 파이프가 더 홀에 끼일 때, 회전식 회로에서의 압력은 증가합니다. 리버싱 밸브 10이 이번에 푸쉬 실린더 수익과 위치 B에 있도록, 압력이 압력 스위치 7의 사전 설정값을 초과할 때, 압력 스위치는 작동할 것입니다. 추진에서의 압력이 강하를 순회할 때, 압력 스위치 6은 작용되고 그것이 충격 리버싱 밸브 15와 저압으로의 밸브 15 전환이 충격 받게도 전기 펄스를 줍니다.

회전하는 회로에서의 압력이 압력 스위치의 설정값 아래로 떨어질 때, 스위치는 작동하지 않고 다시 반대 방향에서 리버싱 밸브 10과 리버싱 밸브 15 행위가 계속 전진하고, 계속 고압력 충격으로 변합니다.

영향, 추진, 배치한 드릴 파이프 자리, 견인 항소를 위해 사용되는 압력 보정과 A8v58dd2r101f1 2축 피스톤 변량펌프 3. 그것은 55 kw 모터에 의해 강화됩니다, 펌프의 최대 변위가 58cm3r-1 이고 모터의 정격 속도가 그것은 1480rmin-1 이고, 펌프의 기어 비율은 1.24 이고, 펌프의 속도는 1830rmin-1 이고 최대 유동 속도는 106lmin-1 입니다. 시스템 압력이 밸브 5에 배치하는 압력 보다 낮을 때, 밸브의 위치설정은 봄에 의해 제어되고, 밸브가 마무리되고, 조절 피스톤에서 롯드측에 작용하는 시스템 압력이 펌프를 최대 변위에 둡니다. 시스템 압력이 언제 압력이 설정되는지 상승할 때, 밸브 5는 열립니다, 시스템 압력이 있고 조절 피스톤에서 피스톤측과 그리고 나서 펌프로 전송되는 것은 재조절 밸브 5의 압력 세팅 값에 치환을 평형 위치 즉, 오일 흐름으로 줄이 시스템을 위한 요구와 일치합니다 . 4a가 익숙한 밸브 5와 조절 피스톤 사이의 제한자 4b는 자동 제어 시스템의 압력 변화의 변동을 방지합니다. 조절 피스톤은 로딩된 봄이고, 벤처 기업에 완전 변위를 줍니다.

이 펌프의 오일양이 암석 드릴링을 위해 사용될 때, 압력은 리버싱 밸브 9를 통하여 밸브 8 행위를 감소시킵니다 ; 압력을 낮추세요.

펌프 2는 손으로 흐름을 조정하는데 사용되고, 회전하는 회로를 위해 사용됩니다. 그것의 유동은 손으로 조정될 수 있고 조절 범위가 0 ~ 106lmin-1입니다.

암석 드릴링, 회전하는 회로에서의 동작 압력이 회전하는 저항에 저항하도록 요구된 압력에 적합하고, 회전 속도에 의존할 때, 사용된 드릴 툴의 유형과 락의 자연은 꿰뚫습니다. 정상치는 4와 5 mpa의 보통 사이에 있습니다. 회전하는 회로의 안전판은 회전하는 회로를 보호하기 위해 11.5mpa에 미리 설정됩니다.

 

2. 시스템 고장 현상과 그것의 유지관리

유압식 착암기의 임팩터는 40-60hz의 충격 주파수와 고주파 움직임 충격 기구입니다. 이동 프로세스 동안, 시스템에서 플로우 변화는 펌프용 밸브와 호스와 같은 부품에 고압력 영향과 피해의 결과를 초래한 격렬한 안정되지 않은 흐름입니다. 더 크게. 게다가 착암기의 바다표범의 실패 때문에, 광석 분말과 물은 착암기, 밸브 블록과 실린더의 웨어를 증가시킬 석유에 들어가고 시스템 고장의 확률을 증가시키면서, 다른 부품과 시스템이 매우 오염될 것입니다. 공통 결점 현상과 다음과 같이 해법.

2.1. 체제 충격 압력 강하

락 굴착 장치의 작업하는 프로세스 동안, 점진적으로 압력 강하의 현상의 결과가 되면서, 암석 충격압은 감소합니다. 이것은 착암기의 임팩터 가이드 피스톤의 누출, 시스템의 다양한 구성 요소의 웨어, 더 갭, 초과하는 누출 자체의 증가와 고압 펌프의 용적 효율에 주로 기인합니다. 하락과 같은 요인. 솔루션 : 일한 기간을 연장하기 위해, 적절한 에너지 저장 장치는 누출을 보충하기 위해 시스템을 충격에 설치되고 효과적으로 시스템을 보호하고 충격 압력의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고압력 충격파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착암기는 고주파와 격렬한 이동과 충격 기구입니다. 이것의 영향은 주파수는 40-60hz이고 형성된 고압 충격파가 여러 번 동작 압력을 발생시킵니다. 비록 회로가 안전판을 가지고 있지만, 착암기 축적자는 충격파의 부품 그러나 그것이 펌프에 직접적으로 행하는 대부분의 압력파를 흡수합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지속적 압력의 반대 시간은 밸브는 50-60ms이지만, 그러나 펌프의 반응 용량이 3-5hz이고 따라서 펌프의 변수가 펌프의 충격파의 영향보다 훨씬 뒤떨어집니다.

암석 드릴링 조건에서, 펌프의 치환은 일반적으로 막다른 골목이 발생할 가능성이 많은 최대 각도 즉, 입장으로 조절되어서, 비록 높은 플로 출력이 있지만, 현재 잠수부 힌지 볼 슬리브가 대규모 병력을 지니고 웨어가 증가됩니다. 잠수부와 실린더의 표면이 스크래칭되고 용적 측정 효율 저하, 볼 헤드 중단과 결함은 떨어져 나갑니다 ; 오일 분배 플레이트는 용적 효율에 미치는 가장 결정적인 영향을 가집니다. 만약 몸과 정압 밸브와 같은 요소가 입혀지면, 그것이 큰 어려움을 복구 공사에 가져올 것입니다. 현장으로부터, a8v 펌프의 파손도는 이것의 야기된 80%입니다.

a8v 펌프의 기어 속도 증가 메커니즘, 면 기어의 주유가 곳에 없거나 웨어 허가가 증가하거나 베어링 간극이 증가하고, 그것이 진동을 야기시킬 것이고, 펌프의 소음이 크고, 출력흐름 펄스가 강화되며, 그것이 펌프와 시스템 구성품에 확실한영향을 미치. 솔루션은 오염물을 방지하고, 밸브 플레이트를 재연마하고 펌프를 새로운 것으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유압식 착암기는 트롤리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실행 가능 성분입니다. 많은 실험과 분석 뒤에, 내부 누설은 그것의 정상 작동에 영향을 미치는 주 요인입니다. 실제 사용에서, 내부 누설에 의해 초래된 영향은 종종 무시당합니다. 시험압력이 임팩트부의 내부 누설이 5lmin-1을 초과하면, 11mpa일 때, 암석 충격압과 충격 주파수는 감소할 것입니다. 감쇄 피스톤은 이번에서 수리되어야 하고 상응하는 점검이 임팩트부의 내부 누설을 1 ~ 3lmin-1으로 줄이하도록 실행되어야 합니다. 시험압력이 4mpa일 때, 회전 모터의 내부 누설은 8lmin-1 이내에 제어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조정되는 로터리 펌프의 큰 유량 예비력 때문에 로터리 펌프의 흐름은 이러한 점에서 누출의 영향에 대해 상쇄될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에서, 로우터리 시스템에서의 압력이 10mpa를 초과하면, 그것은 기어 물림 너무 단단한 것을 의미하고, 드릴 로드가 굴착 장치에 끼이고, 앤티-재밍 훈련 밸브가 일하지 않습니다. 유형에 따라, cop1038hd 유형의 오버홀 간격은 6000m 바위 구멍을 뚫는 작동 시간에 대한 것입니다.

손수레의 단일 암 시스템에서 4 감압 여닫개을 판단하는 시험을 통하여, 평균 누출이 금액은 13lmin-1이고 합리적 총 누설이 4lmin-1 이하여야 한다는 것이 발견됩니다. 감압 조정 밸브의 이런 유형의 온라인 검사 방법은 T를 조정하는 것이고 입이 연결되고 누설량이 측량컵으로 측정됩니다. 영향에서의 압력이 회전식 합병된 리버싱 밸브는 15mpa 일 때, 평균은 총 누설은 3.2lmin-1 입니다. 밸브의 누설 경로는 리버싱 밸브 핵심의 웨어와 안전판의 누출과 체크 밸브의 역누출입니다. 낮은 빨개지는 밸브 군이 25mpa에 있을 때, 평균 누출은 0.025lmin-1이고 30의 밸브 군의 안전 밸브에서의 시작 압력이 15mpa 이하이고 일부가 심지어 2.5mpa에서 열렸습니다. 낮은 타격 밸브 군을 위한 온라인 진단 방법은 낮은 타격 그룹으로 이어져 유압펌프의 송유관을 끊을 수 있습니다. 만약 시스템 압력이 상승하면, 밸브 군이 내부 누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안전 밸브스풀의 임팩트 파손이 상대적으로 심각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리버싱 밸브, apb 밸브, 앤티-재밍 리버싱 밸브, 기타 등등을 배치하는 다른 수력 밸브 아암의 평균 누출 금액은 1lmin-1을 초과하여서는 안됩니다. 위에서 말한 테스트 결과로부터, 평균 누출이 단일 암 시스템에서 유압 밸브의 금액은 약 20lmin-1이라는 것이 보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반대인 전도에서 30 체크 밸브가 있고 유체 정착 현상 실패가 작업 시스템의 일 효율에 영향을 미칠 20입니다. 유압 밸브의 보수는 밸브코어를 증가시키고, 그리고 나서 그것을 밸브 본체에 맞추는 방법을 주로 채택합니다. 만약 그것이 포핏 밸브스풀이면, 스풀을 재처리하고 그것을 밸브 자리로 갈아대는 것은 최고입니다.

트롤리 시스템에서 유압 실린더의 수는 사실상 큽니다. 손수레 실린더에 의한 누출 검출 결과로부터, 아웃트리거 실린더, 텔리스코픽 실린더, 지붕 실린더, 속성 제어 분사기 확장 실린더와 다른 실린더의 평균 누출이 초소형이라는 것이 보일 수 있습니다. 평균 누출은 10lmin-1 이고, 곤돌라 실린더의 평균 누출은 12lmin-1 이고, 추진 실린더의 평균 누출은 8lmin-1 입니다. 테스트 동안, 주로 실린더의 저 누출을 발견한 것은 집중된 것이 있었습니다 원통 행정 중에 정규적 워킹 섹션에 ; 모든 발견된 실린더 중 누출은 평균으로 계산되는 후, 모든 단일 암의 실린더 중 평균 누출의 금액은 18lmin-1입니다. 유압원통의 유출을 해결하기 위한 2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유압원통 피스톤의 오일 실을 대체하는 것이지만, 그러나 유압원통 중에 빈번한 워킹 섹션에서 실린더의 내경이 입혀지기 때문에, 그것이 빈번한 워킹 섹션으로 누출하는 유압원통에 대하여 거의 효과가 없습니다. 이 시각에, 내마모성 보수 접착제의 방식은 실린더의 내경을 원래 크기로 복구하는데 사용됩니다. 장기간의 사용의 영향은 매우 이상적입니다, 실린더의 내경과 특히 새형 원통이 더 뛰어납니다.

3 전문적 유지 보수팀 현대 지하 막장 장비를 확립하는 필수는 자취를 남기지 않고 수력이, 연속적이, 전원들에서 다양화되, 보조 조작의 포괄적 기계화와 생산 장치의 부분 자동화인 경향이 있었습니다. 1990년대에 들어간 후, 전자 계산기는 굴착 장치, 로봇을 흔드는데 점진적으로 이용되었고 광섬유 통신 기술이 또한 약간의 외국 광산업, 전자 센서, 스마트 칩, 등에서 적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수력 서보 기구, 장거리 추적과 지역 자동화 장비의 사용은 날마다 증가하고 있고 현재 착암기가 또한 전자 모니터링과 원격 제어 작동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좋은 장비가 최대의 효과를 할 수 없도록, 기술 수준의 개선과 함께, 시스템의 복잡성은 또한 증가했고 지금 국내 마이닝 기업이 일반적으로 가난한 인사 품질과 낮은 관리 수준의 문제를 있습니다. 그러므로, 필요하 직원들을 위해 유지를 위해 필요한 기술 훈련을 수행하기 위해 한 팀으로 한 그것이 매우 인 건전한 기술적 서비스 시스템과 전문적입니다. 그것은 있습니다 실패의 발생을 감소시키고, 기계의 서비스 수명을 향상시키고 출력을 늘리기 위한 큰 중요성의.

현장 사용의 그리고 수많은 물질 참고로 한 실세에서 시작할 때, simbah252 손수레의 유압 시스템의 작업 원칙은 체계적으로 있고, 디테일드리 분석했습니다.

그것은 고장과 처리 방법에 대한 이유와 더불어, simbah252 바위 굴착 장치의 유압 시스템의 더 커먼 고장을 분석하고 요약합니다.

수력 바위 굴착 장치의 중요한과 구조적인 특성으로 일한 유압 시스템은 상세히와 포괄적으로 논의되며, 그것이 비슷한 광산업에 참고, 프로모션과 적용의 가치가 있습니다.

거부자 : 기사는 학습과 통신을 위해 유일합니다. 최대한 빨리 만약 작품들의 저작권이 우리에 의해 삭제될 필요가 있다면, 우리와 연락하면 우리가 그것을 상대할 것입니다.

선술집 시간 : 2022-07-21 15:59:46 >> 뉴스 명부
연락처 세부 사항
Xi'an Huizhong Mechanical Equipment Co., Ltd.

담당자: Mr. hepeiliang

전화 번호: +8617391861661

회사에 직접 문의 보내기 (0 / 3000)